• 최종편집 2024-04-26(금)
 

국토의 균형 개발과 지역발전 그리고 시민들의 안전을 위하여 차질 없는 사업추진요청”
송석준 의원실-경기도청-서울지방국토관리청이 이천시 도로와 하천의 정비현황과 사업 추진상황을 종합적으로 점검하는 회의를 열었다.

   21일 오후 국회 의원회관에서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국민의힘 간사를 맡고 있는 송석준 의원(경기 이천시)은 이천시 관내 도로와 하천 관련 관계기관인 경기도청 및 서울국토관리청과 함께 이천시 관내 도로와 하천정비사업 정비현황을 점검하고, 미비점을 보완하여 추진하는 종합점검 회의를 가졌다.
   이 자리에는 경기도청 이성훈 건설국장, 전철 공정건설정책팀장과 김상석 서울국토관리청장, 안성철 도로공사과장이 참석했다.
   먼저 서울국토관리청은 성남~장호원 6-1 및 6-2공구, 동이천IC, 이천관내 보도설치, 여주 점동~이천 장호원 37번 국도와 이번에 송석준 의원이 내년 설계비 2억원을 각각 확보한 국지도 70호선 이천 대포~장록, 이천 백사~여주 흥천 구간, 국가하천유지보수사업과 복하천사업 현황에 대해 보고했다.
   그리고 경기도청은 이천~오산 고속도로, 양평~이천 고속도로, 지방도 325호선 덕평~매곡, 지방도 329호선 일죽~대포2, 어린이·노인보호구역 사업, 중리천 지방하천 정비사업, 청미천 고향의 강 정비사업, 응천 지방하천 정비사업, 지방하천 유지관리사업 등에 대해서 보고 했다.
 이날 이천시 도로 및 하천 정비사업 현황 및 추진상황 종합점검회의에서 송석준 의원은 “도로와 하천사업의 국토관리의 기본 중의 기본”이라며 “국토의 균형개발과 지역발전 그리고 시민들의 안전을 위하여 차질 없는 사업추진”을 요청했고, 경기도와 서울국토관리청은 계획에 따라 추진하되 부족한 부분은 보완해서 사업을 정상 추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하나로신문편집부 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9232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송석준 의원, “경기도청·서울국토관리청과 이천시 도로와 하천 정비현황 및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