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경기 여주농협(조합장 이광수)은 지난 12월 21일 강천면,여흥동,중앙동 협의회장 및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행복 함께 나눔 이웃사랑 여주쌀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은 대왕님표 여주쌀 10kg 312포를 마련하였으며 영농회별 대의원1명당 4포를 배정하여  여흥동(136포),중앙동(92포) 강천면(84포)영농회장에게  추운겨울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전달됐다.
쌀전달.jpg
행복 함께 나눔이란 쌀은 여주농협 직원들이 2018년도 3월부터 11월까지  생명보험 연금보험,적립금예금, 업적 평가우수 등 각종 시상금 적립과 농촌사랑기금,직원성금(불우이웃돕기)으로 기증한 것으로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이광수 조합장은 최근 경기침체로 인해 더욱 생활이 어려워진 가정에 조금이나마 보템이 되길 바라며 어려운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달하고자 여주쌀을 기증하게 됐다 고 말했다.
한편 이광수 조합장은 지역선도 금융기관으로서 고객 및 조합원들에게 직,간적접으로 환원하고 있으며 임,직원이 하나가 되어 농촌사랑 봉사팀을 구성하여 농촌일손돕기 활동을 펼치는 등 지역 주민들로부터 좋은 평을 받고 있으며 원로조합원에 건강검진,실버대학,여성조합원에 여성대학원농가주부,고향주부등 활동 영역과 견문을 넓히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조합원의 사업전이용과 농업인을 위한 농협, 지역주민과 함께하는여주농협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고,지역 사회공헌을 위해행복 함께 나눔이란 슬로건 아래 조합원들의 생활편의 및 복지에 최선을다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행복 함께나눔 사랑의 쌀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