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2(일)
 
양평소방서, 2월 월례조회 및 직장교육 실시
- 청렴영생(淸廉永生), 부패즉사(腐敗卽死)의 각오로 2014년 힘차게 시작 -
 
양평소방서(서장 김태철)는 6일 3층 대회의실에서 90명이 참석한 가운데 활기찬 직장 분위기 조성과 직원들간의 소통을 위한 2월 중 월례조회 및 직장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월례조회에서는 국민감동·청렴·안전 양평소방서 실천을 위한‘타임캡슐’ 봉치식을 시작으로 ▲음주운전 근절 ▲성희롱(성범죄. 언어폭력 등) 예방교육 ▲공직기강확립 및 안전사고 방지 ▲청렴 특별교육을 실시하였다.
 
 특히 5분 자유 발언에서 자유롭게 의견을 교환하고 건전한 조직문화 조성과 다양한 시각으로 격의 없는 시간을 가짐으로 활기찬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였다.
 
또한 도로명주소 전면 시행으로 119신고 접수·관제 및 출동 시 신속한 새주소 찾기를 위해 양평군청 고객지원과 권용진 도로명주소 팀장을 초빙해 도로주소 체계에 맞는 교육과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도로명 주소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태철 양평소방서장은“서로가 마음을 터놓고 소통하며 신뢰하는 간담상조(肝膽相照)하는 직장 분위기를 만들어 감동과 믿음을 주는 소방서비스를 제공해 주민들에게 신뢰받는 양평소방서를 만들고 대내·외 청렴영생(淸廉永生), 부패즉사(腐敗卽死)의 각오로 2014년 힘차게 시작하자”고 말했다.
하나로신문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소방서, 2월 월례조회 및 직장교육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