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경기도의회 유광국(더민주/여주1)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 직무대행은 4.11(월) 11:00, 경기도의회 여주상담소에서 경기도청 체육관계 공무원들과  경기도체육 현안사항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기도 문화체육관광국 체육과에서는, 지난달 21일까지 접수 마감된 경기도 체육진흥공모 사업 및 위원회 1차 심사결과 사항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특히 시민구단 지원사업 추진사항에 대한 향후 일정 및 계획 등을 안내하고 앞으로 경기도 체육분야 현안과 사업추진 현황을 논의하였다.
유광국 문화체육관광위원장 직무대행은 경기도 체육분야 현안사항에 대해 설명을 들으며, 사업추진과 선정시에는 관련기관 및 단체와의 의견들을 적극 수렴하되, 공정함을 우선원칙으로 하여 사업을 추진할 것을 당부하였다.
경기도 체육진흥공모 사업은 지난 5일, 경기도체육회 1차 심사를 통해 유형별 적격단체를 구분하였으며, 오는 12일 2차 심사와 19일 P.T심사 등을 통해 4월중 최종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시민구단 지원 사업은 체육 관련 관계 전문가로 구성된 자체 선정위원회 및 체육진흥협의회 심의를 통하여 최종 선정하여 지원 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여주시체육회에서 “여주 세종대왕배 테니스대회”, “경로당 체육용품 지원사업”, “학교체육육성 종목 훈련용품 지원사업”을 신청하였으며, 여주 FC에서 시민구단지원 사업을 신청한 상태이다

 

하나로신문편집부 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2697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유광국 경기도의회 문체위원장 직무대행 경기도체육 현안사항 협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