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신년회.jpg
이천상공회의소(회장 정백우)는 2018년 01월 09일(화) 이천상공회의소 1층 금강웨딩부페 컨벤션홀에서 남경필 경기도지사, 조병돈 이천시장, 송석준 국회의원, 최호식 수원지방법원 여주지원장, 홍헌표 이천시의회 의장대행, 이환설 여주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기업인과 기관장 및 사회단체장 등 2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2018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하였다.
정백우 이천상공회의소 회장은 신년사에서 지난해 우리경제는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부진을 벗고 3년만에 무역1조달러를 회복하고, 세계수출 6위에 복귀하는 등 대반전을 이뤄냈으며 올해도 3%대의 경제성장율을 예상한다고 하였다. 또한, 대내외적 경제여건이 여전히 불확실하나 기업인들이 다시한번 힘을 모아 경기회복의 온기를 확산시켜야 할 것을 강조하였고 투명하고 공정한 상의의 운영을 통한 지역경제를 선도하는 경제단체로 거듭날 것을 약속했다.
남경필 경기도지사는 우리 경기도에 일자리를 정말 많이 만들어 주신 애국자 중에 애국자는 기업인과 상공인 여러분들이라고 하였고 일자리 창출에 많은 역할을 해주신 것에 경기도민을 대표로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외에도 조병돈 이천시장, 송석준 국회의원, 홍헌표 이천시의회 의장대행, 이환설 여주시의회 의장이 신년사를 통해 기업인의 노고를 치하하였으며 경기 동부권의 최대현안인 수도권정비계획법 등의 규제개선을 위한 노력을 약속하였고, 김형식 대한노인회 이천시지회 회장의 건배제의를 끝으로 무술년 희망찬 새해를 축하하였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18년 이천상공회의소 신년인사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