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4(토)
 
농업경영인 사무실 개소식 및 현판식 가져
8월 8월부터 10일까지 2박3일간 대신면 당남지구 이포보 주변에서



 
 여주군 농업 경영인연합회(회장 이기형)에서는 지난 6일 여주읍 하리 (구)보건소 자리에 제13회 한국농업경영인전국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농업경영인연합회 합동사무실 개소식 및 현판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을 축하해 주기 위해 한국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 김준봉 회장,   경기도연합회 이인세회장, 김춘석 여주군수, 김규창 여주군의회의장, 관내  기관ㆍ단체장 등 많은 내외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다음달 8일 부터 10일까지 2박3일간 여주군 대신면 당남지구 이포보 주변 에서 개최되는 ‘제13회 한국농업경영인전국대회’는 그 어느 대회보다도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행사장은 여주군조인 백로를 상징하는 형상의 이포보 주변으로 강과 하늘을 이어주며 생명의 비상을 꿈꾸는 곳으로 광활하게 펼쳐진 전국 최대의 오토캠핑장과 가족캠핑장, 축구장, 야구장, 수영장등 체육시설과 수변동식물의 서식지인 생태공원, 습지공간으로 드넓은 수변공원이 조성된 곳이다.

특히 경기도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전국대회로 여주군에서는 풍부한 문화유적지와 관광지 등을 홍보하기 위하여 행사장 및 주요 관광지를 연결하는 셔틀버스 10대를 30분 간격으로 운행한다.

또한, 천년고찰인 신륵사의 경치를 만끽할 수 있는 황포돛배, 액운을 물리치고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접시깨기 대회, 유명 도예인들의 도자기 시연회, 도자기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군관계자는 “대한민국 국민 1%만 맛볼 수 있는 대왕님표 여주 쌀과 고품질의 우수한 농ㆍ특산물의 홍보 및 판매로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경영인들의 농사경험을 통한 지혜와 기술로 농업의 발전적인 방향을 제시하는 축제의 장이 되도록 준비를 철저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농업경영인 사무실 개소식 및 현판식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