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여주시 금사면(면장 김지상)은 지난 10일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13개리 이장과 유관 기관장 및 새마을지도자 남녀 협의회장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4월 중 제1차 이장회의를 개최했다.
이 날 회의에서는 2014년 주민지원사업 추진, 야생동물 피해예방 사업 지원 안내,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추진, 제26회 도자기축제 안내, 제14회 여주세종대왕 마라톤 대회 안내, 제2회 산들바람 문화공연 안내, 체납세 징수 추진, 민방위 비상소집 훈련 실시, 기초노령연금 결정 안내, 여성농업인 행복바우처 사업 신청, 논,밭두렁 쓰레기 소각행위 일체 금지 홍보와 당면 영농실천 사항 등 주요 시정홍보 및 당면 현안사항을 전달했다.
김지상 금사면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4월초 금사면 바르게살기협의회 주관으로 불우이웃돕기 전달식을 가지면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복지를 실천한것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면서, 근래 이장 및 부녀회 주관으로 마을별 어르신들을 모시고 야유회 등 경로행사를 추진하는것에 대하여도 깊은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또한 제14회 세종대왕 마라톤 대회 개최와 더불어 마라톤 코스가 금사면 이포보가 반환점임을 강조하면서 이포보가 대한민국의 랜드마크로 거듭날 날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하여 줄 것을 힘써 당부했다.
이 날 금사면에서는 이장회의 이후에도 제8회 금사참외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행사 프로그램 협의를 참외축제위원회 임원, 이장협의회장, 주민자치위원장, 기획사 등과 2시간에 걸쳐 협의하는 등 산적한 현안사항을 해결하고자 주민과 직원들이 한마음으로 의견을 교환했다.
사진자료 있음.
하나로신문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시 금사면 4월중 제1차 이장회의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