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8(수)
 
양평군, 샌드애니메이션 북 콘서트 운영
-어린이도서관, 강하작은도서관서 펼쳐지는 빛과 모래의 아름다운 명작동화
 
양평군 어린이도서관과 강하작은도서관에서는 다음달 13일과 20일, 27일 빛과 모래로 그려내는 아름다운 명작동화이야기 ‘샌드 애니메이션(Sand Animation) 북 콘서트’ 공연이 펼쳐진다.
이번 공연은 세계적인 샌드 아티스트 김하준 작가가 직접 연출을 맡아 신비하고 환상적인 명작동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샌드 애니메이션’은 유리로 만든 테이블 위에 모래로 다양한 이미지를 만들어 카메라를 통해 그 이미지를 화면으로 영상화하는 작품으로, 그림의 두께 차이와 빛의 차이를 이용해 다양한 아름다움을 펼쳐낸다.
‘샌드 애니메이션’ 북 콘서트는 어린이도서관에서 9월 13일과 20일 오후 3시, 강하작은도서관에서는 9월 27일 오후 3시에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양평군민 누구나 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며, 선착순 무료 입장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공연은 아이들에게 모래로 그려지는 명작동화를 통해 창의력과 상상력을 길러 줄 것이며, 어른들에게는 모래를 가지고 놀던 어릴 적 동심을 자극함과 동시에, 깊어가는 가을 예술적 감흥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어린이도서관은 독서 뿐 아니라 다양한 형태로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며, 기타 문의사항은 어린이도서관 사무실(☎770-2758)로 하면 된다.
하나로신문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어린이도서관, 강하작은도서관서 펼쳐지는 빛과 모래의 아름다운 명작동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