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2(일)
 

서울장신대학교 오는 22일부터 정시모집

광주시 유일 4년제 대학교로서 지역사회 인재양성 힘써

서울장신대학교는 “한 알의 밀이 땅에 떨어져 죽지 아니하면 한 알 그대로 있고 죽으면 많은 열매를 맺느니라”라는 교훈 아래 교회와 민족을 위한 밀알 교육, 밀알 신앙, 밀알목회를 추구하고 있는 광주지역 대표 대학이다.

또한, 부흥회와 새벽기도회를 인도하는 총장의 깊은 영성을 배우는 대학으로써 교수 충원율 최상위(15%), 교수대 학생 비율 최저 수준(15명), 일대일 상담제를 정착시키고 학문과 예술분야의 실력자를 교수 요원으로 키우는 대학이기도 하다.

대표적인 학과인 신학과 졸업생들은 대다수가 신학대학원에 진학하여 목회자의 길을 가고 있으며, 교계에서 인정받는 훌륭한 목회자로서, 선교사로서 국내와 국외에서 사역을 하고 있다. 또한, 사회복지학과 졸업생들은 종합사회복지관과 노인-아동-장애인 등 각종 사회복지시설에서 사회복지사로 근무하고 있으며, 사회복지전담공무원이나 NGO 단체요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예술 관련 과인 교회음악과 졸업생들은 국내 각종 콩쿠르에 입상하는 등 우수한 실력을 나타내고 있으며, 음악 실기교육가로서, 합창단원-고향음악단원-오페라 단원으로서 활동하고 있으며, 유수 외국대학에 진학하여 교회음악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서울장신대학교는 2013학년도 정시 ‘다’군 일반전형 모집에서 신학과 15명, 담임목사추천자전형 모집에서 교회음악과 17명, 농어촌학생전형 모집에서 신학과 1명, 사회복지학과 1명, 특성화(전문계)고교 출신자전형 모집에서 교회음악과 1명, 특수교육 대상자 전형 모집에서 신학과 1명, 교회음악과 1명을 모집한다.

신학과는 대학수학능력시험성적 50%, 학교생활기록부 성적 40%, 성경 고사 10%를 반영하고, 사회복지학과는 학교생활기록부 성적 80%, 면접 20%를 반영하고, 교회음악과는 학교생활기록부 성적 20%, 실기고사 80%를 반영한다.

정시 ‘다’ 군으로 모집하며 원서는 12/22~12/27까지 접수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울장신대학교 오는 22일부터 정시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