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1(토)
 

장호원중학교는 3일 청미청소년문화의집에서 ‘2023년 학교 축제, 플리마켓 수익금 기부식’을 가졌다. 청미청소년문화의집 북카페에서 이뤄진 이날 전달식에는 장호원중학교에서 최미현 선생님과 학생회 회장 인하빈, 부회장 서정우가 참석했으며 장호원중학교에서는 최은주 센터장과 박진주 팀원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장호중.jpg

이날 행사에서는 장호원중학교 학생회가 지난 2023년 가을에 개최한 학교축제와 프리마켓에서 모아진 수익금 65만원을 온누리상품권으로 구매하여 청미청소년문화의집에 기부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장호원중학교 학생회가 주측이 되어 교내 가을축제 시 먹거리부스를 운영하여 판매한 수익금과 교직원 및 학생들이 기부한 물품을 플리마켓을 통해 모금된 수익금이다.


청미청소년문화의집 센터장은 “이 기부금은 기관 소속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과 본 기관을 이용하는 참여기구 청소년 중 자체 심의롤 통해 꼭 필요한 청소년을 선발하여 쓰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장호원중학교 학생회 회장(인하빈)은 “우리 학생회는 지난해 축제나 플리마켓을 직접 계획하고 진행하였다. 그 결과 거액의 수익금이 모아졌고, 전달 기관 선정에 있어 1순위로 청미청소년문화의집이 떠올랐다. 우리 학교뿐만 아니라 지역에 다양한 학교의 학생들이 이용하는 곳이니만큼 꼭 필요한 곳에 쓰였으면 좋겠다.”라고 전하였다.


하나로신문편집부 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6166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장호원중학교, 청미청소년문화의집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