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단 한 명의 학생도 안전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노력

교통안전.jpg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교육장 이명신)은 여주시교육삼락회, 여주경찰서, 여주초 녹색어머니회, 여주청소년교육의회 학생회 및 여주초등학교 관계자들과 함께 교통안전 캠페인을 펼쳤다고 15일 밝혔다.
여주교육지원청은 지난 7월 학생들의 교통안전과 관련하여 여주 녹색어머니회 대표들과 정담회를 통해 교통안전과 관련한 현안에 관해 이야기를 나눈 바 있으며, 보다 현장의 어려움을 경청하기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교통안전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이번 교통안전 캠페인은 등굣길 교통체증이 심한 여주초등학교 정문 일대에서 여주초등학교 관계자와 녹색어머니회의 협조하에 진행되었다.
캠페인 후 정담회 자리에서 여주초등학교(교장 신동학)는 학생들의 안전한 등교를 위해 등교 시간에 교직원 모두가 차량 운행을 하지 않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출입하는 차량과 학생들이 등하교할 수 있는 분리공간 확보가 필요하다고 제안해 동석한 여주경찰서 하맹수 교통관리계장은 이를 위한 해결방안을 같이 모색하겠다고 의견을 나눴다.
여주시 퇴임 교장들로 구성된 여주시교육삼락회 김태수 회장은 “우측통행 습관이 학생들의 안전 확보를 위해 필요하다고 생각하여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명신 교육장은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이 최우선이 되어야 하며, 이를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을 비롯한 다양한 해결방안을 고민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하나로신문 편집부 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2138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교육지원청, 안전과 행복을 위한 교통안전캠페인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