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7-23(금)
 

연일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광주하남교육지원청(교육장 한정숙)이 이색적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광주하남교육지원청은 작년 11월부터 이른바 ‘청렴 홍보부스’를 도내 최초로 설치ㆍ운영 중인데, 이는 여러 곳에 방치되어 이용과 접근이 불편했던 각종 홍보물을 한데 모아 청렴 관련 소식을 더 쉽게 접할 수 있게 하자는 취지로 직원들이 힘을 모아 설치한 것이었다.
 올해는 이 홍보부스를 ‘청렴한 여름나기 행사’에 활용하고 있다. 청렴 냉장고를 설치하여 무더운 여름 누구나 쉽게 생수를 이용할 수 있게 하는 한편 갑자기 쏟아지는 소나기에 대비해 청렴 우산도 비치했다. 이밖에 청렴 홍보물로서 공익 신고 제도를 홍보하는 청렴 부채, 기관 청렴 표어가 새겨진 청렴 볼펜도 한가득 올려놓아 청사를 방문하는 민원인과 내부 직원들 누구나 이용할 수 있게 하였다.
 한정숙 교육장은 청렴 홍보부스 앞에서 “올해 우리나라에 전례 없는 폭염이 예고되어 있지만, 각종 여름 아이템으로 꾸며진 청렴 홍보부스를 보니 청사를 방문하는 민원인분들께서 이를 보고 반가워할 생각에 마음이 먼저 시원해진다. 이 청렴 홍보부스를 통해 마냥 어렵고 접근하기 힘든 청렴이 아닌, 즐겁고 유쾌한 청렴 이야기가 널리 전파되기를 희망한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2432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광주하남교육지원청, 청렴한 여름나기 행사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