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7-29(목)
 

(주)건설뱅크(www.clbank.co.kr) 박종일 사장은 양평군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여름철 건강과 식생활 개선을 위해 양평군노인복지관(관장 김남규)에 전자레인지 10대분 성금 50만원을 전달했다.

이는 수도권 각지에서 양평군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2020년 12월 부터 지속적으로 후원 릴레이 행사의 일원으로 2021년 7월 현재까지 약 100대의 전자레인지가 양평군노인복지관을 통해 필요한 어르신들께 전달되었다.
양평군노인복지관은 음식 조리가 어렵고, 전자레인지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어르신들이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사용방법과 안전사항에 대해 설명하며 전달했다.
(주)건설뱅크 박종일 사장은 “경제활동도 여의치 않으신데다, 코로나19로 더욱 힘든 시기인 만큼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편안하고 따뜻한 식사를 드시고,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라는 마음에 후원에 동참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어르신들을 살피며 나눔과 봉사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양평군노인복지관 김남규 관장은 “양평군 어르신들에게 꾸준하게 도움을 주시는 박종일 사장님과 익명의 후원자님께 감사드리고, 식생활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에게 전자레인지가 큰 도움이 되었고, 복지관도 어르신들의 건강관리에 더 힘쓸수 있게 마스크, 소독제 등 방역물품과 전자레인지 등 나눔 사업에 함께 참여해 주실 분들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양평군노인복지관은 (사)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평생교육프로그램, 지역복지 사업, 후원·자원봉사 사업, 건강증진사업,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노인자원봉사사업, 물리치료실, 이미용실 운영,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노인종합상담사업, 응급안전안심서비스 등 다양한 노인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하나로신문 편집부 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6043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주)건설뱅크와 양평군노인복지관, 취약계층 어르신께 사랑을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