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김인영.jpg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김인영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이천2)은 7일 안산시 대부도공원 일원에서 개최된 ‘경기해양안전체험관 개관식’에 참석하여, 관련 행사를 축하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경기해양안전체험관’은 각종 해양 안전사고 체험과 생존법 교육 등을 위해 「세월호 참사피해 구제 및 지원 등을 위한 특별법」에 따라 건립하였으며,  이번 개관식 행사는 건립현황 보고, 체험관 영상상영, 퍼포먼스, 시설시찰 등으로 진행되었다.
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김인영 위원장은 기념사를 통해 “세월호 사고가 일어난 지 어느덧 7년이 훌쩍 지났다며”며, “그날의 아픔과 희생을 잊지 말고 다시는 이와 같은 사고가 되풀이되지 않도록 경기해양안전체험관이 중추적인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경기해양안전체험관을 관장하는 소관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장으로서 체험관이 원활히 운영될 수 있도록 농정해양위원님들과 항상 관심을 갖고 도의회 차원에서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개관식에는 세월호 유가족협의회와 정승현 도의회 의회운영위원장, 농정해양위 김철환 의원 등 도의원, 이용철 경기도 행정1부지사, 황종우 해수부 기획조정실장, 문학진 경기평택항만공사 사장, 이진찬 안산시 부시장, 안산 시의원 등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함께 했다.

하나로신문 편집부 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0417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인영 농정해양위원장, 경기해양안전체험관 개관식 참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