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이천시립어린이도서관에서 영유아 양육자를 위한 북스타트 부모교육을 운영한다. 어린이도서관은 자녀 양육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북스타트 부모교육을 매년 운영하고 있다. 이번 부모교육은 이루리 작가를 초청해 ‘그림책의 모든 것’을 주제로 7월 1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전 3주 동안 운영한다.

  이루리 작가는 그림책을 통해 아이들과 소통하고자 하는 양육자들에게 그림책과 놀이, 그림책 고르기, 그림책을 어떻게 읽을 것인가에 대해 종합적으로 이야기 할 예정이다. 이루리 작가는 현암사에서 나온 <지구를 구한 꿈틀이사우루스>로 번역가로서 활동을 시작했으며, 2010년 <북극곰 코다 첫 번째 이야기, 까만 코>를 발표하여 동화작가로 데뷔했다. 이후 <북극곰 코다 두 번째 이야기, 호>, <천사 안젤라>, <까만 코다>, <아빠와 함께 그림책 여행> 등을 출간했다. 지금은 도서출판 북극곰의 편집장으로서 어린이 그림책을 만들고 있으며, 그림책 전문서점 이루리북스도 운영하고 있는 그림책 전문가이다. 
  어린이도서관 북스타트 부모교육에 관심이 있는 영유아 양육자는 이천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www.icheonlib.go.kr)에서 사전신청 후 수강할 수 있다. 수강신청은 6월 17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온라인접수로 진행된다.

하나로신문 편집부 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7319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어린이도서관 북스타트 부모교육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