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5-29(월)
 

나인티나인 김혜선 대표는 양평군 관내 어르신들의 식생활 개선을 위해 60만원 상당의 후원품 프로폴리스 캔디 114박스를 양평군노인복지관(관장 김남규)에 전달했다.
전달된 후원품(프로폴리스 캔디)은 목건강과 면연력을 높이는데 좋은 식품으로 양평군노인복지관에서 노인맞춤돌봄서비스와 응급안전안심서비스를 받고 계시는 어르신에게 전달됐다.
김남규 관장은 “양평군노인복지관에 후원품을 전달해 주신 김혜선 대표님을 비롯하여 임직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인사”를 전했다.
또한 김혜선 대표는 “최근 미세먼지와 코로나로 인하여 목아픔이나, 잔기침으로 고생하시는 어르신들이 많아 이렇게 기부를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약속했다.
프로폴리스 전문 브랜드 ‘비윗유’(https://smartstore.naver.com/beewithyou)는 천연 프로폴리스 원액과 마누카 꿀을 배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드실수 있는 천연 프로폴리스 캔디를 제작 판매하고 있으며, 호주 정부규제 기관인 TGA와 의약품 품질관리 기준 GMP 인증을 받은 호주 프로폴리스 전문 영양제 기관에서 자연적인 원료로만 사용하여 호주에서 완제품으로 제작 및 정식 수입 통관된 제품을 판매하는 중이다.
양평군노인복지관은 (사)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에서 수탁 운영하고 있으며, 평생교육프로그램, 지역복지 사업, 후원·자원봉사 사업, 건강증진사업,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노인자원봉사사업, 물리치료실, 이미용실 운영,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노인종합상담사업, 응급안전안심서비스 등 다양한 노인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하나로신문편집부 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3369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나인티나인 양평군노인복지관에 프로폴리스 캔디 후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