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장애인체육.jpg

여주시장애인체육회(회장 이충우)는 지난 13일 여주축협 하나로마트 2층 회의실에서 고광만 수석부회장 등 임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에 2023년도 제2차 이사회의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서는 여주시장애인체육회 선임임원 62명 및 위촉위원 7명에 대한 위촉장 수여식이 있었고, 전 수석부회장(채용훈)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였으며, 앞으로 있을 제13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출전 등 장애인체육회 업무 전반에 대한 보고가 진행되었다.
  회의에 참석한 여주시장(이충우)은 “몸이 불편하시고 거동이 어려우신 분들이 체육 활동하는 데 도움을 드리는 것이 장애인체육회의 의무라고 생각한다. 장애인체육회를 대표하는 임원분들께서 적극적으로 참여하셔서 도와주시고 응원해 주시기 바라며, 장애인체육회를 통해 여주 시민이 단합하고 건강하고 행복해질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주시장애인체육회는 여주시 장애인들의 건전한 여가생활과 체육활동의 더 많은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여주시 비장애인 체육과 균형적인 발전을 도모하고 장애인 선수 및 지도자를 육성하는 민간단체이며, 오는 3월 16일(목) 제1회 여주시장애인게이트볼연맹회장배 어울림게이트볼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4월에는 성남에서 개최하는 제13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에 7개 종목에 감독 및 선수등 53명이 출전하게 된다.
 

하나로신문편집부 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6723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시장애인체육회, 2023년도 제2차 이사회의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