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송석준 국회의원이 지난 7년간 이천시민과 함께 이룬 의정활동 성과를 보고하는 읍·면·동별 찾아가는 의정보고회가 대월면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23일 국민의힘 송석준 국회의원(경기 이천시)은 지난 1월 31일 마장면 의정보고회를 시작으로 23일간 총 11회에 걸쳐 ‘송석준 국회의원과 함께하는 찾아가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의정보고회는 송석준 국회의원의 2023년도 국비 예산확보 성과와 지난 7년간의 국비·기금 사업현황을 비롯하여 5대 의정철학(▲상생과 조화 ▲새로움 ▲희망 ▲건강하고 지속가능함 ▲중심)을 바탕으로한 의정활동 성과를 상세히 보고하는 시간으로 채워졌다.
  이밖에도 지역주민들의 생활불편 민원부터 지역 현안, 정치 현안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주제로 송석준 국회의원과 격의 없는 대화와 소통의 시간을 갖고 향후 의정활동 방향과 지역현안 해결방안을 논의했다.
 송석준 의원은 “추운 날씨와 국회 일정에 따른 불가피한 보고회 일정 변동에도 불구하고 많은 시민 여러분께서 의정보고회 자리를 찾아주셨다”며 “이천시 지역발전을 위한 시민 여러분의 뜨거운 열망을 담아 앞으로도 전력을 다해 뛰겠다”고 밝혔다.
 한편 송석준 의원은 성남~장호원 자동차전용도로 6공구, 중부내륙철도(이천~문경 구간), 동이천 IC 건설 등 내륙교통 중심지 이천시를 위한 철도·도로 국비 예산과 이천시 농어촌 의료서비스 개선 등 건강·의료서비스 개선 국비 예산, 그리고 이천시 여성비전센터 건립 등 생활형 SOC 국비 예산 등 이천발전을 위한 국비 확보에 총력을 다해 2023년도 이천사랑 예산 6,100억원 이상을 확보했다.
 

하나로신문편집부 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4520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송석준 의원, “2023년 읍·면·동별 찾아가는 의정보고회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