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음식나눔.jpg

인그리디언코리아(대표 구자규)는 7월 19일 백사면 모전1리 마을회관에서 지역내 지역아동센터 소속 150명을 대상으로 음식을 만들어 전달하였다.
인그리디언의 사랑의 음식나눔 활동은 지역아동센터 소속 아동청소년을 비롯한 종사자에게 따뜻한 한끼를 전달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이천시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하여 진행한 프로그램이다.
사랑의 음식나눔 활동을 진행하기 위하여 인그리디언코리아는 사회공헌 전문기관인 이천시자원봉사센터와 협업하였고, 이천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함께할 수 있는 마을을 섭외 및 10대 아이들이 선호하는 음식을 선정하여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였다.
백사면 모전1리에서는 봉사센터와의 협업으로 전문재능 강사를 비롯하여 장소를 무료로 대여해 주었고, 프로그램이 원활하게 진행 될 수 있도록 사전준비 및 인그리디언 코리아 임직원 22명이 직접 피자빵, 컵케익, 김밥을 제공하는데 적극적인 협력해 주었다.
인그리디언코리아는 2030 All Life는 모든 삶을 풍요롭게 만들기 위하여 사람, 자연, 기술의 잠재력을 모으기 위하여 기속 가능성 전략을 취하고 있으며, 지역민 및 이해관계자와 상생하고 협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기업이다.
인그리디언코리아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밀착하는 사회공헌을 하기 위아여 지역관계자와 적극적인 협조를 추진할 계획이며, 행복한 동행을 위하여 다양한 활동을 시도해 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하나로신문편집부 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8130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그리디언코리아 사랑의 음식나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