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한국주택금융공사 경기동부지사(지사장 정종태)는 이천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최경규)을 방문하여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해 150만원을 후원하였다.

이번 후원금은 최근 급격한 물가 상승과 육류 가격 상승으로 인해 균형잡힌 식생활이 어려운 이천시의 취약계층 어르신 150명에게 육류 및 쌈채소를 지원하는데 사용되었다.
후원품을 받은 한 어르신은 “안그래도 더워져서 입맛도 없고, 이것저것 다 비싸져서 밥먹기가 힘들었는데 이런 좋은 고기를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감사인사를 건네셨다.
한국주택금융공사 경기동부지사 지사장은 “사회적 책임 실천과 지속적 가치 창출로 국민에게 신뢰받는 공사와 경기동부지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주변의 취약계층을 위해 관심 갖고 열심히 나누어 함께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들어가는데 도움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천시노인종합복지관 최경규 관장은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해 애써주신 한국주택금융공사 경기동부지사와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급격한 물가상승으로 영양 불균형 상태가 우려되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식품 지원을 할 수 있게되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함께 지역사회를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앞으로 이천시노인종합복지관과 한국주택금융공사 경기동부지사는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해 함께 고민하는 기관이 될 것이며 특히 노인복지를 위해 협업하는 모습을 보일것 이라 전했다.
 

하나로신문편집부 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6852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주택금융공사 경기동부지사,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여름맞이 먹거리 지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