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비규제․서울권․초품아․몰품아․혁신평면 프리미엄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 6월 17일(금) 오픈

▲ KTX로 청량리역까지 20분…서울 송파~양평간 고속도로 확정 

▲ 양평 브랜뉴시티(공흥 3·4지구) 736세대 중 406세대 첫 분양단지 

▲ 단지 바로 앞 롯데마트, 양평동초 도보 통학 등 정주여건 탁월한 입지 

▲ 6개월후 전매가능, 다주택자 1순위 청약가능, 중도금60%대출 등 비규제 프리미엄

고흥지구.jpg

일신건영이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공흥리 418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가 6월 17일(금) 견본주택의 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돌입한다.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가 들어서는 양평은 비조정지역의 특혜를 본 지역으로 서울과의 접근성이 우수하고 개발호재도 풍부해 기존에 공급되었던 포스코, 한라 등이 높은 청약경쟁률은 물론 정당계약일 내에 계약이 완료된 바 있다.

이러한 양평의 분위기를 그대로 이어갈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는 양평에서도 새롭게 주목받는 브랜드 새도시 공흥3・4지구 736세대 중 406세대 첫 분양단지 프리미엄을 선점하는 첫 분양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는 KTX 및 경의중앙선 양평역이 1Km 이내에 위치해 있는 단지로 양평역을 이용하면 청량리역까지 도착하는 데 KTX는 20분대, 경의중앙선 급행은 60분 내 진입이 가능하다.

또한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양평~화도 구간이 올해 말 개통 예정이며 양평~이천 고속도로도 2025년 말 개통 예정이다. 특히 서울 송파~양평간 고속도로가 예비타당성 조사를 통과해 2031년 개통을 목표로 추진되는데 개통 시 서울까지 20분대에 접근이 가능할 전망이다 .

고흥2.jpg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는 단지 바로 옆에 양평동초가 있어 도보통학이 가능하며. 양평유치원, 양일중고, 양평중고 등이 가까운 학세권 단지다. 양평은 대입 농어촌 특례 입학이 적용되는 지역이어서 수도권 학부모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주여건도 뛰어나다. 대형마트가 가까우면 식당가나 여가・생활시설, 대형서점 등이 함께 들어서 주거 편의성이 탁월하고 시세도 높게 형성되는 편인데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는 단지 바로 옆에 롯데마트를 품고 있다.

도보 거리에 버스터미널, 하나로마트, 메가마트, 하이마트 등이 있으며 양평군립도서관, 양평읍사무소, 양평군청, 양평병원, 양평물맑은시장 등 각종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어린이공원과 양평생활체육공원, 갈산공원, 양근천, 남한강변의 풍부한 힐링·문화인프라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단지 안에서도 중앙광장, 바닥분수, 어린이놀이터, 라운지로비 등의 여유로운 쉼을 누릴 수 있으며 단지 내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라운지카페 등 수준 높은 커뮤니티도 갖췄다. 별동 어린이집과 경로당도 들어설 예정이다.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는 전세대 남향위주 판상형에 4,5베이(일부세대) 혁신평면으로 설계됐으며 주방, 복도 팬트리공간과 알파룸 등 전세대 펜트리 수납강화 설계가 적용됐다. 

양평은 수도권 비규제지역으로 청약 통장 가입 후 1년 후면 세대주·세대원 모두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또한, 다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여기에 당첨자 선정일로부터 6개월 이후에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고 거주의무기간도 없다. 무주택자는 주택담보대출비율(LTV)을 최대 70%까지 적용받을 수 있고 중도금(60%) 전액 대출 가능해 실소비자들의 내집마련에 대한 부담이 가벼워졌다.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는 지하 1층~지상 26층 4개동 전용면적 74·84㎡총 406세대 규모이며 견본주택은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양근리 377-5에 위치하며 6월 17일 공개 예정이다.



하나로신문 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0853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 공흥3・4지구 브랜뉴시티 첫 프리미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