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박해광 지회장 “환경의 소중함과 자연이 주는 혜택을 느끼는 값진 경험이 되었길”
체험학습.jpg
(사)한국B.B.S경기도연맹 광주시지회(회장 박해광)가 주최하는 제1회 푸르미 환경보전 체험학습 캠프가 8월 23~24일 양일간 양평군 단월면 소리산 인근에서 진행됐다.
청소년들의 환경보전 교육과 대자연 속 자연체험을 위해 기획된 이번 캠프는 광주시 청소년 20여명이 참가해 다양한 자연보호 프로그램을 경험했다.
이번 캠프의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생태환경 이론교육, 독초와 약초식물, 소리산의  동식물, 천연염색 손수건 만들기, 민물고기 탐구, 물놀이, 하천 정화활동, 캠프파이어 등으로 구성됐으며 참가 청소년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박해광 B.B.S광주시지회장은 “광주시 청소년들의 대자연이 주는 혜택을 몸소 체험하고 환경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값진 경험이 되었길 바란다”며 “이번 캠프를 위해 많은 후원을 아끼지 않으신 B.B.S광주시지회 회원 및 분회장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또 B.B.S를 믿고 아이들을 맡겨 주신 학부모님에게도 고마움을 전하며 “물놀이나 야외활동으로 걱정이 많으신 부모님들을 위해 인솔책임자가 SNS를 이용하여 실시간으로 프로그램 진행상황과 활동사진을 학부모님들에게 송부하도록 조치했다”며 이번 캠프가 안전과 공감에 초점을 맞췄음을 강조했다.
푸르미 환경보전 체험학습 캠프는 매 년 진행될 예정이며 지역의 전통 있는 청소년 체험 캠프로 남기 위해  더 큰 규모와 발전된 프로그램으로 다시 만날 것을 약속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박해광 한국B.B.S광주시지회장, 제1회 푸르미 환경보전 체험학습 캠프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