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김인기 현 상임이사직 대의원 재신임 2년간 임기 돌입
24일 내외빈 200여명 참석 전국종합업적평가 전국1위
마장농협.jpg
 마장농협(조합장 황경우)은 지난 1월 24일 ‘제58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황경우 마장농협 조합장을 비롯해 김영춘 농협중앙회 이천시지부장, 엄태준 이천시장, 엄태희 마장면장, 이천시의회 홍헌표 의장, 김학원 부의장, 성수석 경기도의회 의원을 비롯하여 임직원 외 약 200여 명이 참석했다.
 지난해 영농지원 사업, 장학금 지원 사업, 영농회 경로당 연로비 지원 사업, 행복버스, 의료검진 행사 등의 다양한 사업을 진행했다. 또한 전국 종합업적평가 상반기부터 11월 말 평가까지 전국 1위를 달성하고 있다.
황경우 마장농협 조합장은 어렵고 험난한 과도기를 무사히 넘기고 전국에서 으뜸가는 농협으로 거듭 나겠다"라고 전하면서 “마장농협의 성과는 이 자리에 함께해주신 대의원분들과 1,500여 명의 조합원, 임직원, 고객 여러분들이 함께 해주신 덕분이다”라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
이어 실시한 상임이사를 선거에서는 (현)김인기 상임이사가 대의원의 재신임을 받으며 앞으로 2년간 마장농협 상임이사직을 맡게 되었다.
재신임을 얻은 김인기 상임이사는 "전문 책임경영체제를 확립 보다 투명하고 효과적인 경영 과 조합원들과 대화와 소통으로 명실공이 1등 마장농협을 만드는데 조합장을 모시고 임직원들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권명자기자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마장농협 ‘제58기 정기총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