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여주시의회에서는 지난 3월 14일 2017회계연도 여주시 세입·세출 결산검사위원에 대한 위촉장 수여식을 가졌다.
여주시의회.jpg
이 날 결산검사 대표위원으로 선정된 윤희정 의원과 김상호 전 회계과장, 그리고 최병성 NH농협은행 부지부장은 「여주시 결산검사위원 선임과 운영에 관한 조례」에 따라 2017 회계연도 일반 및 기타특별회계 세입·세출 결산검사 심사를 위한 위원으로 선정되고 지난 제31회 여주시의회 임시회에서 가결됨으로써 이 날 위촉장을 수여받게 되었다.
 이번 결산검사는 ▲2017 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 ▲계속비와 명시·사고이월비의 결산 ▲채권 및 채무의 결산 ▲재산 및 기금의 결산 ▲금고의 결산 등을 살펴보고 검사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이환설 의장은 위촉장을 수여하면서“세입·세출 결산검사를 위해 재무관리에 경험이 풍부한 여러분을 결산검사위원으로 위촉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철저한 결산검사를 통해 시민이 신뢰할 수 있는 여주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이번 결산검사는 4월13일부터 5월2일까지 20일간 윤희정 대표위원을 비롯한 3명의 위원이 결산검사를 진행하게 되며 결산검사 결과는 지방선거 이후 개최될 제1차 정례회에 승인안을 상정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17 회계연도 여주시 세입·세출 결산검사위원 위촉장 수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