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달봄유치원.jpg
경기도 하남시 달봄유치원(원장 정항선)은 두 차례에 걸쳐 가정돌봄 기간이 길어짐에 따라 가정학습자료를 배부하였다.
달봄유치원에서는 2020년 4월 7일~4월 8일, 2020년 5월 4일~5월 6일 오후 1시부터 연령 별 정해진 시간에 유치원 1층 현관 입구에서 담임교사가 『가정학습교재』 배부를 진행하며 짧은 인사말도 전했다.
방문 시 마스크 착용 및 손 소독제 구비, 손장갑을 착용하여  안전 수칙을 지키며 가정놀이학습 및 어린이날 선물을 나누어 주었다.
유치원에 방문한 유아들은 다양한 집콕 놀이 선물을 받아 행복해하였고, 빠른 시일내에 개학하여 유치원에서 선생님과 친구들을 만나 함께 놀이하고 싶다고 하였다.
2020학년도 신학기 개학 연기에 따른 가정 학습 지원의 방안으로 매주 우리 가족 행복 놀이터, 학부모 개정 누리과정 홍보 및 교육 동영상 자료, 유아 놀이 중심 프로그램 자료, 유아 안전교육 자료, 연령 별 유아 도서 추천 자료 등의 안내문을 통하여 가정 학습 지원에도 힘쓰고 있다.
코로나19로 지친 학부모님과 유아들이 가정에서 즐겁게 집콕 놀이 활동을 하며 즐거운 가정 학습 활동을 진행하길 바란다. 또한 추후 교육부의 지침에 따라 개학이 실시되면 건강하게 만나길 기대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가정놀이학습 자료 배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