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회장취임.jpg김재선 신임 연합회장, 남다른 사명감과 애향심으로 두터운 신임 받아 
 양평소방서(서장 신민철)는 지난 17일 본서 3층 대회의실에서 양평 남성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신민철 소방서장과 최문환 양평부군수, 이종식 군의장과 군의원, 김윤진 도의원, 김명현 한국소방안전협회장, 읍·면 의용소방대장, 소방공무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취임식을 진행했다. 
 이날 이임하는 김종기 연합회장은 지난 2004년 의용소방대원으로 임용된 이래 강하의용소방대장과 연합회장 등을 역임했으며, 15년간 양평군의 안전문화를 위해 봉사활동은 물론,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해 온 공적을 인정받아 공로패가 수여됐다.
 또한, 취임한 김재선 연합회장은 지난 1996년 양평읍의용소방대원으로 임용돼 의용소방대장과 연합회 감사 등을 역임했으며, 투철한 사명감과 애향심으로 대원들의 두터운 신임을 받아 연합회장으로 취임하게 됐다.
 김재선 연합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양평의용소방대는 양평군의 안전을 위해 안전지킴이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이며 “김종기 연합회장님께서 닦아놓은 길을 바탕으로 한 단계 발전하고 성숙한 의용소방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민철 서장은 “의용소방대의 발전을 위해 그간 헌신한 이임 연합회장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군민의 안전을 확보하는데 더욱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소방서, 양평 남성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취임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