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의료진의 헌신적인 노력에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
첼린지.jpg
여주도시관리공단(이사장 여세현)은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국민 참여형 캠페인인 ‘덕분에 챌린지’에 지난29일 동참하였다고 밝혔다.
 공단은 금천구 시설관리공단의 지목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었으며, 공단에서 주최하는 ‘제3회 사랑의 헌혈’ 헌혈버스 앞에서 #의료진덕분에 #시민덕분에 라는 피켓을 들고 진행하였다. 특히 ‘생활속거리두기’를 적극 실천하자는 의미로 직원 간 일정간격을 두어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여주도시관리공단 여세현 이사장은 “공단이 코로나19에 잘 대응할 수 있었던 것은 모범적인 시민의식과 의료진들의 헌신적인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다”고 말하며, “공단도 캠핑장 전액감면 등 지금 이 순간에도 코로나19 치료에 전념하고 있는 의료진을 대상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추진하고자 한다”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였다.
 한편, 공단은 코로나19 재확산 방지를 위해 공공체육시설 및 캠핑장(금은모래·이포보)을 긴급 휴관 및 휴장하였으며, 선제적인 방역체계를 구축하여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음 ‘덕분에챌린지’참여 기관으로 안성시설관리공단, 여주시 자원봉사센터,경기여주지역자활센터를 지목하였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도시관리공단‘덕분에 챌린지’ 동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