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미사랑유치원.jpg
경기도 하남시 미사랑유치원(원장 권영분)에서는 12일 유치원 강당에서 ‘미사랑 독서골든벨'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유아들에게 책 읽는 재미를 느끼게 하고 독서 의욕을 고취시키며 독서를 생활화하고자 미사랑유치원에서 기획한 행사이다.
독서골든벨은 유치원 교육과정 운영 중 활용한 도서를 중심으로 연령에 적합한 도서를 선정하여 진행되었다.
문제는 ○․×형, 선다형으로 유아들의 수준에 맞게 난이도를 조정하여 제공하였으며 다양한 상품이 마련되었다.
유아들은 적극적으로 독서골든벨에 참여했으며 문제의 답을 쓴 정답판을 들어올리며 답을 확인하는 순간 환호하며 즐거움을 만끽하였고, 이 과정에서 긍정적 자아존중감을 형성하는 기회를 가졌다.
특히 독서골든벨 준비를 위해 유치원 내에서 뿐만 아니라 가정에서 학부모와 자녀가 함께 책을 보며 소중한 시간을 보냈고, 이를 통해 학부모들은 자녀의 독서습관에 대해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었다.
미사랑유치원 권영분 원장은, “우리 유치원 유아들이 독서골든벨을 통해 올바른 독서 습관을 기르고 긍정적인 자아존중감을 형성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면서 "유아들이 이번을 계기로 책을 통해 꿈과 희망, 더 넓은 세상을 알아갈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생각이 쑥쑥! 도전 ! 독서골든벨 !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