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경기도 하남 공립 미담유치원(원장 노수자)은 2019.7.3.(월)~7.5.(금) 유치원에서「신나게 놀자, 첨벙첨벙 물놀이」를 진행하였다.
 미담유치원 유아들은 「신나게 놀자, 첨벙첨벙 물놀이」를 통해 물놀이 시 지켜야할 규칙을 알고 안전하고 즐겁게 놀이하는 시간을 가졌다.
하남초.jpg
「신나게 놀자, 첨벙첨벙 물놀이」를 시작하기에 앞서 각 학급에서 신나고 안전한 물놀이를 위한 물놀이 안전에 대해 알아보고, 유아들과 함께 약속과 규칙을 정해보았다.
미담유치원 놀이중심 교육과정에 따라 연령별로 물놀이 활동을 실시함으로써 다른 반 친구들과 함께 놀이하는 기회가 되었다.
준비운동을 시작으로 유아들이 함께 정한 물놀이 약속과 규칙을 지켜 에어바운스 슬라이드, 물총놀이, 비눗방울 놀이를 하며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학부모 자원봉사자 미소선생님(미담의 소중한 선생님)의 참여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재미있는 물놀이를 하였다.
학부모 자원봉사자  미소선생님은 “아이들과 함께 놀이하는 시간이 행복했고,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직접 보니 보람을 느꼈다.”라고 전했다.
미담유치원 노수자 원장은 “이번 원내 체험학습을 통해 아이들이 단체 활동의 올바른 규칙과 생활습관을 형성하며 신나게 노는 기회를 가졌다. 특히 학부모 자원봉사 미소선생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미담유치원,「신나게 놀자, 첨벙 첨벙 물놀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