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여주시(원경희 시장)에서는 보건소 보건행정과 주관으로 지난 20일 보건소 대회의실에서 영업주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도 외식업소 서비스역량강화 교육 최종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2017년도 외식업소 서비스역량강화 교육은 지난해 경강선 개통으로 문화관광이 풍부한 세종인문도시 명품여주의 방문 관광객이 증가함에 따라 외식업소 이용 객의 만족도 향상과 재방문 고객 유치를 통한 여주시 이미지 제고 및 외식산업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원경희 여주시장은 그간 어려운 여건 속에서 교육에 열의를 갖고 참여해 주신 업주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시민이 행복한 사람중심의 도시인 ‘세종인문도시 명품여주’를 만드는데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2017년도 외식업소 서비스역량강화 교육에 참석한 영업주에게 수료증을 수여하고 7회에 걸친 친절 서비스 교육의 운영결과, 교육 효과 및 교육 만족도 평가 등의 최종성과보고회를 가졌다.
또한 성과보고회에 앞서 이현영 친절서비스 전문강사의‘함께 성장하고 소통하는 우리 조직 만들기’라는 주제의 강의는 효과적인 종업원 관리 방법을 제시하여 영업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박남수 보건행정과장은 앞으로도 외식업소 서비스역량강화를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추진하겠다며 영업주의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한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17년도 외식업소 서비스역량강화 교육 최종성과보고회 성황리에 마쳐 !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